Nikon 1 S2는 유효화소수 1418만 화소, J4는 1839만 화소로 매우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성능을 갖추었습니다.
사진은 물론, 동영상 촬영을 할 때에도 높은 화소수를 통해 1920 x 1080의 Full HD 동영상을 초당 60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촬영 중에도 셔터 버튼을 누르면 녹화를 이어가며 지금의 한 장면을 정지된 사진으로도 남길 수 있어, 어떠한 장면에서라도
여행의 기억을 빠짐 없이 남겨줍니다.
Nikon 1 S2, J4는 메뉴 구성이 간단하여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해 본 경험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작품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회전식 멀티 셀렉터와 메뉴 버튼만으로
각종 설정이나 동작을 변경할 수 있어
추억을 간편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Nikon 1 J4의 액정 모니터는 터치 패널로,
손가락만으로 다양한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터치 조작에 편리하도록 디자인된 화면을 보며
손 끝으로 촬영 모드를 바꾸거나,
초점을 맞추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는 동작을
자연스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인 [크리에이티브 팔레트]는 촬영한 사진을 보며, 액정 화면에 표시되는 원형 팔레트를 회전시키면 다양한 효과가 적용되는 기능입니다. 어려운 설정으로 고민할 필요없이 카메라가 지금 보고 있는 사진에 가장 맞는 효과들을 선택해 주므로, 원하는 이미지가 나올 때까지 팔레트를 회전시키기만 하면 작품이 완성됩니다.
여행의 한 순간은 놓치면 두 번 다시는 촬영하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멈추어 있지 않은 대상을 사진으로 남길 때에는 더욱 더 그러합니다. Nikon 1은 사진을 찍을 대상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어 주는 AF 성능이 뛰어나, 한 순간에 움직이는 물체라도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초에 20컷이라는 숫자로 연속 촬영할 수 있어 지나치는 풍경이나 동물, 사람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 [액티브 셀렉트] 기능을 활용하면 셔터 버튼을 누른 순간 자동으로 20컷의 사진이 연속으로 촬영되고 촬영된 사진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만
선택하면 그 컷만을 남겨 주어
변화하는 여행지의 모습을 빠짐없이 담을 수 있습니다.
이음새를 최대한 없애고 심플한 배치를 통해 완성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목에 걸고 있는 것만으로도 촬영자를 돋보이게 합니다.
바디는 물론 렌즈나 스트랩까지 컬러에 맞추어져 있기에 여행 패션에 맞춘 액세서리 아이템으로도 코디네이트할 수 있습니다.
200g※도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작은 부피로, 한 손에 들고 다니기에 적합한 콤팩트 사이즈. 작은 가방에도 쉽게 넣을 수 있고,
스트랩을 이용해 목에 걸었을 때에도 무게가 부담이 되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추억을 담을 수 있습니다.
※ Nikon 1 S2, J4 본체만의 무게
Nikon 1 S2의 USB 단자에 무선 모바일 어댑터 WU-1a(별매)를 연결하면
Wi-Fi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촬영한 사진을
바로 보내거나 리모콘처럼 활용해 촬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태블릿에 전송한 사진은 간편하게 SNS에 업로드하거나
메신저를 통해 공유하며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