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사양
-
뛰어난 피사체 포착력
-
AF 센서에 멀티 CAM 4800 오토 포커스 센서 모듈을 채용하였습니다. 보다 포착성이 높은 크로스 타입 센서를 중앙부 9Point에 배치한 고정밀도 39Point의 포커스 포인트로 피사체를 정확히 포착, 추적합니다. 또한 7Point 포커스 포인트는 f/8에 대응하며 개방 F값 4인 망원 렌즈와 2배 텔레컨버터의 조합으로 합성 F값이 8이 되는 경우에도 확실한 AF가 가능하여 원거리에서 고배율로 포착하고 싶은 경우에도 높은 기동력을 발휘합니다. 또 FX 포맷으로 최대 약 5.5fps,※1 최대 100 프레임 ※2까지의 고속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움직이는 피사체의 결정적인 순간을 보다 확실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1 1 CIPA 가이드라인 준거 . ※2 JPEG 촬영 시 . 단 , 카드의 종류나 촬영 조건에 따라 줄어들 경우가 있습니다 39Point의 포커스 포인트는 모두 f/5.6 대응.
중앙의 9Point는 보다 확실하게
피사체를 포착하는 크로스 타입 센서f/5.6 초과 ~ f/8 미만 대응의 포커스 포인트 (33Point)
f/8 대응 포커스 포인트 (7Point)
□는 크로스 타입 센서로서 기능
□는 라인 센서로서 기능
-
재생 및 화상 편집 기능
-
3.2형, 약 92만 화소의 광시야각 액정 모니터를 채용하여 태양광 아래에서나 어두운 실내에서도 설정 상태나 화상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표면 반사를 방지하는 유리와 액정 패널의 일체 구조로 깨끗한 시인성을 표현합니다. 또한 라이브 뷰 시에는 최대 약 15배(길이 비)까지, 재생 시에는 최대 약 30배(동일)※까지 화상 확대가 가능하여 초점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상 편집 메뉴도 다양하여 PC를 사용하지 않고도 카메라 내부에서 다양한 화상 편집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FX 포맷•화상 사이즈 L일 때
광학 파인더 촬영 시
액정 모니터 소등 시에도 info 화면을 표시.
각종 항목을 신속하게 설정, 변경 가능.라이브 뷰 촬영 시
액정 모니터의 표시 영상 위에 각종 항목을 겹쳐서 표시.
신속하게 설정, 변경 가능.재생 시
화상 편집 메뉴를 즉석에서 표시.
화상 편집 기능을 신속하게 선택 가능.
-
라이브 뷰의
다양한 기능 -
가로세로 비율 3:2인 화면에서 보다 좋은 구도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기존 4분할 격자선 표시에 추가하여 3분할 격자선 표시를 새롭게 채용하였습니다. 촬영 후의 트리밍을 예상하여 16:9, 1:1의 가로세로 비율 표시도 가능합니다. 또한, 액정 모니터상의 가장지평선으로 전후좌후의 경사를 확인 가능합니다. 또, 스팟 화이트 밸런스를 탑재하여 가까이 다가가기 어려운 피사체의 프리셋 데이터도 빠르게 취득할 수 있습니다.
가상 지평선 표시
전후, 좌우의 경사를 액정 모니터에 표시
3분할 격자선 표시
가로세로 비율 3:2인 화면에서의 구도 검토에 용이가로세로 비율 (가로:세로) 1:1 표시
촬영 후의 트리밍 시 용이